본문 바로가기
■ Review Everything/문화·취미생활

[클래스 리뷰] 1:1 피아노 레슨 / 프립

by 띠뚜 2021. 5. 12.

친구와 1:1 피아노 레슨 원데이 클래스를 들었다!

클래스를 신청하기 위해 이용한 플랫폼은 프립(Frip)인데 ‘여가, 액티비티 플랫폼’ 이라고 한다. 각종 클래스부터 소모임, 운동, 마사지, 여행상품 등 색다른 취미와 활동을 찾아보고 가볍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랫폼인데(물론 돈 내고) 한 곳에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다.

https://www.frip.co.kr/

 

프립(Frip) : No.1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

일상을 바꿔줄 새로운 경험을 시작하세요. 집에서 편하게 취미를 시작하거나, 개성있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지세요. 취미, 클래스, 모임, DIY, 밀키트, 액티비티까지 모든 경험을 프립에서

www.frip.co.kr

프립 어플도 있는데,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추천인 코드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:)

[프립 추천인 코드]
P3CE76HI

본론으로 돌아가서, 친구와 같이 신청한 피아노 원데이 레슨을 소개하고자 한다.

https://frip.co.kr/products/115239

 

프립(Frip): [버킷리스트]1:1피아노레슨+연습실+악보4매 (예약 가능)

좋아하는 곡으로 피아노 마스터도전:)

www.frip.co.kr


동일한 시간에 다른 방에서 1:1 레슨을 받는 형태로 진행되는데, 우선 프립 신청을 하면 호비뮤직에서 문자가 온다. 그때 시간조율 및 원하는 연주곡을 말씀 드리면 된다.

찾아가는 방법 등도 추후에 다 안내주셔서 잘 찾아갈 수 있었다. 건물에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올라가기 살짝 힘들긴 했지만 크게 무리가 가지는 않았다ㅎㅎㅎ

나는 초등학교 1학년 때 잠깐 1년 정도? 피아노를 배운 경험이 있지만 거의 못친다고 봐야한다...오른손만 겨우겨우 더듬더듬 치고 왼손 악보는 거의 못친다고 봐야 하는데...! 원데이 설명에 초보자도 가능!! 이라고 해서 설마...? 하는 마음으로 수업을 시작했다.

마녀배달부 키키 ost 를 호기롭게 골라서 레슨을 시작했으나 역시 왕초보에게 하루만에 곡 마스터는 무리였다ㅎㅎㅎㅎ 그래도 더듬더듬 멜로디 정도는 치고 레슨 끝나고 한시간 동안 연습도 했다.

피아노 연습 중


레슨해주시는 선생님들도 너무 유쾌하고 좋았고 피아노 뿐만 아니라 기타, 우쿨렐레 등 다른 악기 및 보컬 레슨도 같이 하는 성인 음악 학원이라 분위기가 좋았다. 정규 클래스로 다니는 분들도 많은 것 같고 매달 회원들끼리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는 것 같아서 기회가 된다면 참여해보고 싶었다.

이번 프립 체험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이 신청하면 200% 즐길 수 있을 것 같다.

- 피아노를 어느 정도 칠 수 있는데 집에 피아노가 없어서 피아노 칠 공간이 필요한 사람
- 피아노나 다른 악기를 배워보고 싶은데 한 번 가서 분위기도 보고 체험해보고 싶은 사람
- 취미를 공유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싶은 사람

프립에서 체험해 본/볼 다른 체험들도 차차 공유해보겠습니다~!

728x90
반응형